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집에 불나는 꿈 좋은걸까?

꿈을 안꾸는 사람이 있을까요?집에 불나는 꿈 정말 생각만해도 끔직한 꿈입니다

저도 꿈을 많이 꾸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번이상은 꿨던 꿈이였던것 같습니다.꾸고나면 영 찝찝하기도 하고 혹시 무슨일을 암시하는것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혹시 나쁜일은 아닐까 내심 걱정도 되었던 꿈이기도 하구요,그래서 사례별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꿈속 불의 의미는 번영의 의미로 상징이 됩니다.

먼저 집에 불나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되면 집은 상징적 의미로써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회사가 큰 성장을 이루는 꿈입니다.또한 재산의 증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만약 이불이 내몸에 붙는다면 내자신에게는 더더욱 좋은 징조입니다.신분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만 불이 났는데 재만 남았다면 지금하고 있는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재물을 잃어버릴수 잇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뿐만아니고 산과 들에 불이난 꿈을 꾸셧다면 이는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대한 반성을 의미하며 앞으로의 일에새로운 동업자가 도움을 주게되는 것에 대한 길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불꽃 놀이를 하는 꿈은 앞으로의 일에 좋은일이 있을것을 암시하는데요.누구나 부러워 하는 위치에 오른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집에 불나는 꿈 은 대체적으로 길몽에 속합니다.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는 흉몽을 암시합니다. 꿈을 꿨는데 집에 검은색 연기만 피어오르게 된다면 안좋은 일을 암시하는것입니다.집안의 불화나 내가 속해있는곳에서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났을시에 만약 도망을 간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지금 내가 하고있는 일에대해서 불안한 심리를 나타내는것입니다.이로인해 직장에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집에 연기가 스며 들어오는 꿈은 질병이나 질환에 걸릴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또다르게 누군가에 의해서 누명을 받아 고생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집에 불이 났는데 대문만 탓다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이것은 집뿐만 아니라 내가하고 있는 사업이라든지 하고있는 일에 실패를 할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니 평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죠.

오늘 이렇게 알아본 집에 불나는 꿈. 꿈이 앞으로 일어날 일에대한 암시라고 하지만 좋은 꿈 해몽은 마음속에 간직하고 나쁜 꿈은 앞으로 몸가짐이나 행동을 조심한다면 모든일이 잘 풀릴것입니다.